티스토리 뷰

필리핀 여행 후기

소개

작년에 친구와 함께 필리핀에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필리핀에서의 경험과 추천할 만한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보라카이

처음에는 보라카이라는 섬을 방문했다. 그곳은 정말 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다가 인상적이었다. 특히 석양이 지는 시간에 해변가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또한, 보라카이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스노클링이었다. 놀라운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었고, 깨끗한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은 참으로 기분 좋은 경험이었다.

세부

다음으로 방문했던 곳은 세부였다. 세부에는 신비로운 물고기들이 살는 오션 파크가 있다. 거기서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데, 나는 다이빙을 처음 해봤었다. 무서움과 설렘이 공존했지만, 그 끝에는 천국같은 아름다운 해양 생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세부에서는 망고 국수와 바나나칩 등 현지 음식도 맛볼 수 있었다.

마닐라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였다. 마닐라에서는 역사적인 스팟인 올드 마닐라를 방문했다. 거기에서는 스페인식 건축물과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마닐라에서는 맛있는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았다. 나는 삼겹살과 망고주스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결론

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내가 다녀온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는 모두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앞으로 필리핀을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지역들도 방문해보고 싶다.

팔라완

여행을 계획할 때, 팔라완이라는 장소를 찾게 되었다. 팔라완은 필리핀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로,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인상적이다. 그리고, 그곳에서는 현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섬을 돌아다니며 현지인들과 함께 먹는 바비큐,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활동들이 있다.

바레타즈

바레타즈는 필리핀에서 가장 외딴 지역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바레타즈에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서, 하이킹을 즐기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바다에서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데, 그곳의 해양 생물들은 정말 아름다웠다.

결론

필리핀은 다양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필리핀은 마니냐, 보라카이, 세부, 팔라완, 바레타즈 등 다양한 지역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나는 팔라완과 바레타즈에서의 경험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필리핀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팔라완과 바레타즈를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