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통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피니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요금제는 아시다시피 모바일 데이터를 완전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며, 일정 데이터를 소진 후 3G속도로 줄어드는 게 아니라 계속 (제한적이지 않게)LTE속도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격같은 경우 약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가격인 10만원이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화통화, 문자, 데이터 등 총 3가지 모두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평소 전화를 많이 하시고, 모바일 데이터를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이 요금제가 꽤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공유가 40GB?

인피니티 요금제에 가입하면 가족간에 데이터 공유가 매우 쉽습니다. 매 1일날마다 가족들에게 40GB 용량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선물하기 때문입니다.

즉, 쉽게 말해서 내 데이터 용량은 완전 무제한이며, 내 (인피니티)요금제에 부가적인 기능으로 40GB 공유가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인피니티 요금제를 사용 중이라면 가족간에 공유를 신청해서 쓰면 좋습니다.


1. 한 사람당 40GB를 주지 않습니다.

가족간에 묶어서 40GB를 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아들이 인피니티 요금제를 쓰고, 데이터 공유를 한다면 아빠, 엄마, 동생에게 40GB를 주는 것이죠. 즉, 40GB를 3명이서 나누어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2. 자동으로 40GB가 공유됩니다.

매 달 1일날마다 자동으로 40GB가 공유되기 때문에 [모바일 t월드] 앱에서 따로 데이터 선물하기를 할 귀찮음이 없습니다.



한 달에 영화를 3번이나 무료로?

인피니티 요금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VIP등급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혜택을 선택할 수 있죠. 참고로 VIP등급의 무료 영화혜택은 연간 6회입니다.

인피니티 요금제를 사용할 때 부가서비스 혜택 4가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를 사용한다면, [스마트 워치 요금 지원]이 좋고, 평소 영화관람을 하시거라 할 예정이면, [영화 월 2회 무료관람]을 정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혜택은 개인적으로....)


VIP등급과 인피니티 요금제의 영화 무료관람은 중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월 3회의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본인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3개의 무료 티켓을 매 달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매 달 (저를 포함해서) 3명끼리 무료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