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8사용법으로서 강제로 껐다가 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계라는 것은 사용을 하시다가 보면 간혹 화면이 정지되면서 터치를 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되는지 미리 알고 계시면 단순 고장이라고 판단을 하기 전에 자가수리(?)를 할 수 있게 되겠죠.



해당 갤럭시 노트8 강제종료를 하는 방법은 노트8을 포함하여서 물리버튼이 없는 갤럭시S8 역시 가능하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강제로 재부팅을 하게 되면 멈춰버린 화면에서 노트8이 꺼졌다가 다시 재시작이 되게 됩니다.


갤럭시노트8 강제종료(재부팅)하는 방법 배우기.

탈착식으로 만들어진 스마트폰같은 경우 화면멈춤현상이 생기면 그냥 배터리를 뺐다가 다시 꼽으면 됐었지만 지금의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은 거의 대부분이 일체형 배터리이기 때문에 이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계셔야만 합니다.

갤럭시노트8 강제재부팅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멈춘 화면에서 노트8의 전원버튼 + 볼륨 내리는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됩니다.



아시겠지만 전원+볼륨(하)를 누르면 화면 캡쳐(스크린샷)이 찍힙니다.

스크린샥을 찍는 모션이 나올 수 있는데 만약 해당 모션이 나와도 그냥 (약 7~8초 정도)누르고 계시면 알아서 자동으로 꺼졌다가 켜지게 될 것입니다.

볼륨줄이는 버튼 그리고 전원버튼을 동시에 약 7초정도 누르고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강제종료하는 방법이므로, 만약 해당 방법을 통해서도 스마트폰이 아무런 반응이 없을 때에는 충전을 하시고 다시 시도를 하시거나 혹은 어쩔 수 없이 서비스센터를 가보셔야 할 것같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