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니(GINI) 네비게이션 사용법으로 자주가는 경로(길)를 네비게이션에 즐겨찾기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겨찾기로 등록하면 좋은 점은 자주 가는 집, 회사(직장), 식당, 카페 등등을 갈 때 일일이 누를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니네비게이션에 즐겨찾기를 등록하면 대한민국 전국 어디서든지 본인의 집을 쉽게 찾아 갈 수가 있죠.



요즘은 사실 차량에 탑재된 네비게이션보다 스마트폰의 티맵, 카카오네비가 더 직관적이고 쓰기 편하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쓰고는 하는데요. 만약 지니 네비게이션 사용이 불편하고 업데이트(업그레이드)가 너무 귀찮다면, 카카오네비 또는 네이버지도, 티맵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은 업데이트를 직접 해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 사용법 경로 즐겨찾기 등록 및 삭제.

지니(GINI) 네비게이션에 자주가는 길을 즐겨찾기하는 방법 및 삭제, 수정(편집) 등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버전마다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참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자주가는 곳 즐겨찾기 추가하기.

▶즐겨찾기를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겠습니다.

a. 자주가는 곳(집, 회사 등등)을 검색한다.

b. 등록지로 설정한다.

c. 저장한다.

차량에 탑재된 NAVI(내비)를 실행합니다. 그럼 지니가 실행될 것입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통합검색]이라는 메뉴를 찾아서 터치합니다.

추가할 곳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 버튼을 터치하여주세요.

즐겨찾기로 추가할 곳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녹색]으로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지도]를 터치하여주세요.

이제 오른쪽 밑에 있는 [등록지]라는 항목을 찾고, 터치합니다.

자주가는 곳을 검색했으니 이제 해당 것을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지]를 누르면 위처럼 그룹선택, 명칭변경, 확인 등등의 메뉴와 함께 아이콘이 보이실 것입니다.

해당 명칭을 변경하고 싶다면 [명칭 변경]을 눌러서 본인이 알기 쉬운 것으로 바꾸어 주시고, 아이콘 역시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이제 현재의 등록지를 저장하기 위해서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이 나올 것입니다. 오른쪽 밑에 지니 아이콘을 눌러서 초기화면으로 이동을 하여 주세요.

위와 같이 하셨다면 이제 지니 네비게이션 자주가는 길 안내 등록이 끝났습니다. 아래는 명칭변경 및 등록지를 보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2. 지니네비게이션 등록지 수정 및 보는법.

지니를 켜고 초기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9개의 메뉴들 중에서 [등록지점]이라는 메뉴를 찾고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등록하셨던 곳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이제 길안내를 바로 받고 싶다면, 등록지 하나를 선택 후 오른쪽 지도 화면 아래에 있는 [바로안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명칭(이름) 변경 및 삭제를 원한다면 등록지점 옆에 있는 연필모양에 아이콘을 터치하셔서 이용을 계속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