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아이폰 페이스북(페북) 공개설정으로 연애중 또는 비연애중을 띄우고 내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이 페북 연애중설정은 나만보기, 친구만보기, 모두보기 등 총 3가지로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만 보게 하거나 나와 친구상태인 사람들만 보게 설정을 사용자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폰 페이스북(페북) 연애중 띄우는법 및 내리는법.

이는 연애중 상태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싱글, 연애중, 약혼, 기혼, 자유로운 연애 중, 이혼, 사별 등등으로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페이스북 공개범위 연애 중 설정을 보시고 설정을 원하는 것으로 하고, 공개범위 역시 따로 설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1. 페이스북 계정설정으로 이동을 합니다.

아이폰 Facebook(페북) 앱을 실행합니다.

페이스북을 실행한 후 오른쪽 아래에 (가로 줄 3개)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이제 [설정]을 눌러줍니다.

계정 설정란으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2. 공개범위로 이동을 합니다.

일반, 보안 및 로그인 밑에 있는 [공개 범위]를 터치합니다. 해당 공개범위에서는 본인의 게시물(사진, 글, 영상)을 모두 공개, 비공개, 나만보기 등등으로 설정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프라버시를 지키기 위해서는 [공개 범위]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프로필 관리하기로 이동합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관리하기라는 목록이 화면 상단에서 보일 것입니다. 프로필관리하기를 눌러주세요.


4. 결혼 및 연애 상태를 알려주세요.

프로필 관리하기 화면 밑을 보시면 [회원님의 결혼/연애 상태를 알려주세요.]라는 메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터치합니다.

싱글, 연애 중, 약혼, 기혼, 자유로운 연애 중 등등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지구모양에 아이콘을 눌러서 공개범위를 나만보기, 친구만보기, 모두보기 중에서 하나를 고르고 [저장]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