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어S3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이랑 기어S3를 함께 쓰고 있으면서 문자, 카톡, 미리 알림 등등의 푸쉬용도로만 쓰고 있는데 매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2보다 호환성은 비록 안좋지만 통화음질 및 카카오톡(카톡) 알림 및 내용보기는 기어S3가 더 좋은 거 같네요.



오늘의 삼성 갤럭시 기어S3 사용법은 화면밝기 조절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어S3 워치를 사용하고 있으면서 최초 설정된 값으로만 쓰고 있는데 기어S3 역시 화면밝기조절, 벨소리조절, 진동, 무음, 스크린샷(화면사진찍기) 등등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데이터를 백업하게 되면 나중에 다시 데이터복원을 통해서 설정 그대로 가지고 올 수도 있기 때문에 나중에 귀찮게 재설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폰8, 갤럭시 노트8을 가지고 있으면서 기어S3를 써보면 확실히 갤럭시와 기어S3를 쓸 때가 더 편하긴 합니다. 특히 노래(음악)을 넣을 때 말이죠. 그러나 만약 현재 아이폰을 쓰고 있고 애플워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기어s3 역시 나름 쓸 만하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착신전환 역시 아이폰+기어S3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집 안에 두고 기어S3만 착용하고 나가셔도 됩니다.(개인적으로 저는 S헬스가 참 마음에 들어서 좋습니다.)



삼성 갤럭시 기어 S3 화면밝기 조절하는 설정법.

해당 글은 기어S3 클래식을 기준으로 작성이 됐습니다.

기어S3의 화면을 우선 켜줍니다.

그리고 화면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려줍니다.(스와이프)

기어S3 화면을 켜고 손가락을 화면에 붙여 위에서 밑으로 쓸어 내리면 위와 같이 음악켜기, 비행기모드, 방해금지모드, 벨소리설정(무음, 진동), 화면 밝기를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보이게 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화면 밝기]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기어 S3 화면 밝기 조절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크린(화면)에 터치를 하여서 조절하는 방식이며 또 다른 방법은 베젤을 돌려서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둘 중에서 본인이 사용했을 때 더 편한 것으로 조절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베젤이라는 것은 기어S3 테두리를 말합니다. 테두리를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돌리시면 화면 밝기가 낮아지거나 높아집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