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정말 영어공부하기가 쉬워졌습니다. 인터넷을 조금만 뒤져보면 아주 괜찮은 영어공부 책, 영상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또 과거와 달리 문법공부보다 회화위주로 공부를 하는 학생, 성인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죠.


오늘은 간단하게 네이버(Naver)에서 제공하는 영어회화를 프린터물로 뽑는 방법 그리고 PDF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태블릿pc, 아이패드를 갖고 있는 분이라면 PDF파일로 저장시켜 공부하면 아주 편리할 것입니다.



영어회화 공부를 하려고 했지만 학원다닐 시간, 금액적인 부분에서 부담&제약이 있다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영어 회화공부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기도 하고 한글로 읽는 방법이 나와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분명 쉽게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영어회화 PDF 및 프린터로 뽑기

네이버 글로벌 회화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을 하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영어 일상 표현 회화목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관광 회화를 여행 전에 공부했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오른쪽 위에 [독음보기] 옆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새로운 윈도우 창이 나올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더 프린트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대상에서 Microsoft Print to PDF로 설정을 하시고 [인쇄]를 눌러주세요. 그럼 사용자의 pc에 저장이 될 것입니다.

PDF가 아닌 프린터로 만들려면 [변경]버튼을 눌러서 사용 중인 프린트 기기를 선택 후 [인쇄]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위와 같이 PDF로 만들어서 아이패드에 넣어서 틈틈히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꽤 괜찮은 거 같아요. 하하 :)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