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항상 1위를 지키고 있는 카메라 필터 앱(App) Analog Film(아날로그필름)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아날로그 필름 앱은 파리(Paris), 서울, 도쿄 등등의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파리(Paris)가 제일 예쁜 거 같습니다.


해당 앱은 아이폰 유저가 갖고 있는 사진을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이며 직접 필터를 입혀서 사진촬영 역시 할 수 있습니다. 보정이 끝나고는 SNS(페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바로 업로드 역시 가능합니다.



먼저, 보정 전/후 비교 사진을 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여성분들이 특히 이 아날로그 앱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예쁘게 보정이 잘 돼서 사진이 나오고 사용법이 쉽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보정.

위 사진은 아이폰 아날로그 파리 보정 전 사진(원본)입니다.



보정 후.

위는 Paris 1번 필터를 입힌 것입니다. 찍은 날에 비가와서 좀 예쁘게 안나왔는데 화창한 날씨에 필터를 입히면 상당히 예쁘게 나옵니다. 핑크색상이 강하게 나오는 1번, 2번 필터가 가장 많이 쓰인다고 하더군요.

날씨 환경에 따라서 심한 보정을 입히면 보기가 안좋아서 저는 대부분 필터효과를 중간으로 그냥 설정해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아날로그필름 파리(Paris)는 총 10개의 필터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입 맛에 따라 밝기 등등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 사용법

위에서도 말을 했지만 해당 앱(어플)으로 필터를 입힌 후에 바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 왼쪽 밑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면 촬영모드로 이동이 되고 그 옆에 네모 아이콘은 사진 불러오기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아이콘은 보정을 보다 상세하게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촬영을 할 때 필터를 입힌 상태로 찍고 싶다면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고 오른쪽 밑에 필름아이콘을 선택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