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hp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노트북(랩탑)을 구매하고 원활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기에 맞는 드라이버설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각 노트북마다 원래 다 기본적으로 설정이 됐으나 종종 때에 따라서 사용자가 직접 설치를 해줘야할 때가 있기도 합니다. 제가 hp노트북을 사용했을 때를 기억해보면 생산이 좀 오래돼서 제가 드라이버설치를 수동으로 해줘야 했었던 적이 있네요.



요즘에 나오는 모든 기기들은 쾌적하고 원활하게 쓰기 위해서는 해당 OS(운영체제)에 알맞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hp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



[바로가기] ▶ HP검색결과(네이버)


위처럼 네이버(NAVER)에 들어가서 HP라고 검색을 하시고, [드라이버다운]이라는 텍스트(글씨)를 클릭합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HP노트북 기기명을 입력 그리고 [찾기]를 클릭합니다.



본인의 노트북과 동일한 제품인지 확인을 하시고 드라이버 그래픽, 네트워트, 오디오, 저장소, 칩셋, 마우스 및 키보드 등등의 드라이버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항목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기 위해서는 옆에 있는 (플러스) +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 아이콘을 누르면 위처럼 [다운로드]버튼이 보이게 되며 바로 hp노트북에 내려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