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고 1위를 하고 있는 포털사이트는 구글(Google)입니다. 이 구글은 중국, 한국에서만 힘을 못쓰고 있지 그 외에 나라에서는 한국의 네이버(NAVER)급입니다. 여러 가지 좋은 서비스(메일,드라이브,메모,문서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질 좋은 검색을 보여주기 때문에 1위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미국구글 바로가기를 포함하여서 영국구글까지 접속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 다른 나라의 구글(Google) 검색 웹페이지로 이동이 되지 않는 이유는 위치기반을 통한 보다 나은 검색결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요즘 보면 많은 분들이 미국구글에서 정보를 더 얻고하는데 아무래도 한국보다 인구 수와 더 많은 데이터 자료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리지날 미국 구글 바로가기 및 기타 해외 구글전용 웹사이트는 어떠한 경로로 찾아 들어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제가 구글링을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제 주변에 아는 분은 애니메이션을 좋아 하셔서 일본 구글을 북마크(즐겨찾기)해두고 사용을 하시더군요. 매 번 다른 국가 구글로 접속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미리 북마크(BookMark)를 해두시면 편리하게 접속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나라 구글주소에 접속해보기!


오리지날 미국 구글 바로가기 ▶ Google.com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미국 전용 구글웹사이트로 이동이 될 것입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올 것이며 [한국어]라고 쓰여있어서 약간 당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그저 위치기반으로 저렇게 나오는 것이지 검색을 직접 하여보시면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의 설명을 참고하여 주세요.



Break라고 구글코리아에 검색을 하면 번역기가 바로 나옵니다.



그러나 오리지날 미국 구글 사이트에서 Break라고 검색하면 위처럼 영문검색결과만 나오게 됩니다.


[기타 다른 나라의 구글사이트]

중국(China)

일본(Japan)

프랑스(France)

영국(England)


한국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을 하면 한국 위치쪽을 우선으로 결과를 보여주고 뒤에 있는 페이지에는 영어로 나오게 되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