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8 사용법으로 잠금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소리를 끄고 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갤럭시 설정 앱(어플)을 통해서 쉽게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해당 소리나오는 게 좋아서 켜고 다니는데 주변에서는 그 소리가 거슬린다며 끄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습니다. 화면을 켜고 껐을 때 '딸깍'거리는 알림음이 들려야 [껐다/켰다]를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어서 저는 좋더라고요.



갤럭시s8 잠금해제 소리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갤럭시s8 잠금화면을 풀었을 때 또는 (오른쪽에 있는) 전원버튼을 눌렀을 때 들리는 소리가 싫다면 다음처럼 설정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8 화면 잠금 소리를 켜거나 혹은 끄기 위해서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설정 앱(어플) 안에서 [소리 및 진동]이라는 메뉴를 찾아서 눌러줍니다.

소리 및 진동 항목 안에서 이제 [화면 잠금 소리]라는 항목을 찾아줍니다.

위 (우측에 있는)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화면 잠금소리를 비활성화(꺼짐)로 설정을 하여주시면 앞으로 갤럭시s8 화면을 켜거나 잠글 때 소리가 나지 않게 됩니다.


참고로 화면 잠금 소리 위에 있는 [터치 소리]는 갤럭시s8 화면(스크린)을 눌렀을 때 나오는 소리를 말하며 [진동 피드백]이라는 항목은 [최근 앱, 홈버튼, 뒤로가기]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진동을 뜻합니다.


이상으로 갤럭시s8사용법 화면잠금소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