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8(iPhone8) 홈버튼 설정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홈버튼을 눌렀을 때 진동효과가 너무 약해서 느끼지 못하거나 혹은 반대로 홈버튼을 눌렀을 때 진동이 너무 강해서 낮게 설정하고 싶다면 다음의 설명을 보시고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7부터 기존의 아이폰 홈버튼 방식이 완전히 바뀌게 됐습니다. 기존에는 그냥 물리버튼이였다면 이제는 강압식을 감지하는 버튼을 바뀌게 됐죠. 주변에서는 이 바뀐 홈버튼을 모르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 앞으로 아이폰X처럼 홈버튼 삭제가 되던지 아니면 이 방식으로 계속 애플(Apple)에서는 고수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8 홈버튼 설정 진동세기 조절하는법.

이는 아이폰8을 포함하여서 아이폰7 역시 홈버튼 진동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약하게, 중간, 강하게 등의 3가지로 구분이 가능하니 아이폰유저의 손 맛(?)에 맞게 설정을 하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홈버튼 설정을 하기 위해서 [설정] 어플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일반] 메뉴를 찾아서 선택합니다.

일반에서 [홈 버튼] 메뉴를 찾아서 터치합니다.

1번, 2번, 3번의 항목들이 있습니다. 하나씩 선택을 하시고 아이폰 홈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1번은 진동세기가 가장 약한 것이며, 2번은 중간세기, 3번은 가장 가장 세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씩 눌러보면서 사용자에게 가장 알맞는 느낌을 고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완료]버튼을 눌러서 저장을 시키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8 홈버튼 진동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