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여행정보는 대한항공 출도착 조회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는 스마트폰, PC(컴퓨터)에서 쉽게 출도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항공편이 출도착하는 정보는 D-2, D+1 등 총 4일동안의 조회만 가능합니다. 이 말은 대한항공출도착조회는 최근 4일만 가능하다는 말이며 일주일, 한 달 등등의 긴 여정 조회는 불가능합니다.



대한항공 출도착 조회하는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바로가기] ▶출도착 조회

대한항공 출도착 조회를 하기위해서는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위 바로가기에 있는 출도착조회를 터치하시면 위 사진와 똑같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대한항공을 통해서 들어오는 모든 공항(인천공항, 김포공항,제주공항 등등)을 조회할 수 있으며 입국날짜, 시간을 통해서 결항,지연정보 역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날짜설정하기

위와 같이 출도착을 확인하기 위해서 출발하는 곳과 도착하는 곳 그리고 날짜를 설정합니다. 모든 설정이 끝나면 [조회하기]란을 터치하여주세요.



■확인하기

그렇게 설정을 하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설정하셨던 값의 결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인천공항으로 도착하는 출도착을 조회해보았습니다.


더 조회하는 방법.

대한항공출도착 확인을 더 하고 싶다면 [다른 항공편 조회]를 선택하셔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해당 조회에서는 실시간 운항정보 역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항공지연 및 항공 결항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확인을 통해서 무작정 기다릴 필요가 없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