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상품권 사용처 및 기타 유의사항 몇 가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롯데상품권은 법인카드 또는 현금으로만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법인카드같은 경우에 승인 한도 안에서 구매가능함) 그리고 지류상품권같은 경우 권면금액에 60%이상을 써야지만 남은 잔액을 되돌려 받을 수가 있습니다.(만원권 밑으로는 80%이상을 써야 잔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안타깝게도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단, 용역 혹은 물품을 제공받을 때만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한 흔적은 남지 않기 때문에 분실, 도난시에 어떠한 방법으로든 다시 받을 수 없으니 꼭 분실 및 훼손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는 어디가 있을까요?


롯데상품권은 쇼핑, 골프, 레저 및 문화, 호텔, 외식 업종에서 두루 두루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말을 한 거처럼 1만원권도 80%이상 쓰면 남은 잔액을 되돌려받을 수 있으니 꼭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1) 쇼핑에서...


롯데상품권 사용처에서 쇼핑업종은 파라다이스면세점, 워커힐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자이언츠샵, 롯데하이마트, 엘롯데,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롯데코엑스면세점, 롯데면세점,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2) 외식에서...


TGI프라이데이, 한쿡, 피셔스마켓, 페퍼런치, 토다이, 토니로마스, 크리스피도너츠, 켈리포이나피자치킨, 카프리쵸사, 카페소반, 차이나펙토리, 오션스타, 아워홈, 아웃백스테이크, 씨푸드오션, 시즐러, 스파게티아, 세븐스프링스, 빕스, 불고기브라더스, 무스쿠스, 메인디쉬, 메드포갈릭, 마켓오 레스토랑, 로즈힐, 딘타이펑, 더플레스 등등이 롯데상품권 제휴처이자 사용처가 되겠습니다.


※참고: 일부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미리 전화를 통해서 물어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3) 호텔에서...


롯데호텔 및 롯데시티호텔, 경주콩코드호텔, 경주힐튼호텔, 노보텔호텔(독상, 강남만 가능), 리츠칼튼, 쉐라톤, 워커힐, 제주그랜드, 파라다이스, 플라자, 하얏트(제주), KAL호텔 등이 있겠습니다.


4) 문화 및 레저에서...


각종 영화관 및 레조트, 문화센터에서 롯데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관광, 서울랜드, 한진관광 (위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5) 골프에서...


골프장에서 역시 롯데상품권을 쓸 수 있는데요. 오라CC, 프라자CC, 제이드팰리스CC,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이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