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통신사에 가입된 사용자들의 약정기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고객센터인 114로 전화를 하거나 SKT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 알 수 있었지만 요즘은 그렇게 확인할 필요가 없이 간단하게 앱(어플)으로 언제 내가 어디서 가입을 했는지와 약정이 끝나는 날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가입날짜와 끝나는 날을 볼 수 있나요?

예, 언제 휴대폰 개통을 하였지와 언제 그 휴대폰 약정기간이 끝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휴대폰을 얼마에 샀는지와 기타 세부사항 모두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SKT 모바일 앱(어플) 사용법.

스마트폰(모바일)으로 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은?

요금조회하는 방법은?


skt 휴대폰 약정기간 확인하는 방법(모바일 티월드에서 가능)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T world]라는 앱(어플)을 이용하는 것이며 해당 앱(어플)에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만 합니다.(가입은 전화번호 인증으로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Tworld 앱을 실행한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바일 티월드라는 어플(앱)을 실행하여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해당 앱에서는  skt 통신사 가입정보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모바일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얼마나 남았는지 그리고 저번 달 청구요금, 이번 달 실시간 요금 상태 역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2. My T로 진입한다.

모바일 티월드 어플(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신 후에 해당 화면 아래 쪽에 있는 [My T]메뉴를 찾고 해당 메뉴로 들어갑니다.


3. 약정기간을 확인(조회)한다.

위 사진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더보기]를 터치하여주세요.

오른 쪽 상단에 있는 [약정할인/단말분할상환정보]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약정시작일과 약정 만료일 그리고 얼마나 남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글씨가 가려져서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화면 오른 쪽 밑에 [가려진 정보보기]를 눌러서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