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티월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는 컴퓨터(PC),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쉽게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더 높은 요금제 혹은 더 낮은 요금제를 선택해서 바꿀 수 있으니 다음의 설명을 참고하시어 바꾸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요금제변경을 하기 위해서 SKT 고객센터 114에 전화를 하시거나 혹은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 바꾸려고 하시는데 그렇게 할 필요가 없이 손쉽게 스마트폰에 있는 모바일 티월드 앱(어플)을 통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제가 실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서 요금제를 바꾼 것입니다.

원래 저는 밴드(band) 데이터 퍼팩트를 사용했으나 그만큼 필요가 없어서 band(밴드) 데이터 6.5G로 바꾸었습니다.

skt 요금제 변경 모바이 티월드에서 바꾸는법

해당 글은 스마트폰에서 요금제를 변경하는 방법이 되겠으며 PC(컴퓨터)에서 변경방법은 수록되지 않았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요금제 고르는 메뉴로 이동하기.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있는 [모바일 T World]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로그인을 하시고 [요금 조회 및 납부]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다 회선을 이용 중인 분이라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번호를 눌러서 변경할 번호를 선택하여주세요.

사용중인 상품이란 메뉴를 터치하여주세요.

사용중인 상품 메뉴를 누르시고 해당 화면 가장 아래 쪽으로 이동을 하여 [요금제 변경]을 선택합니다.

이제 본인이 변경하고 싶은 요금제를 골라줍니다.

요즘은 데이터 중심으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BAND(밴드)요금제가 알맞을 거 같습니다.



2. 요금제를 고른 후 변경하기.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 후 [요금제 변경]을 눌러줍니다.

한 달에 얼마의 요금이 나오는지 그리고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확인을 다시 합니다.

[요금제를 변경하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눌러주세요.

기존의 요금제를 해지하고 새로운 요금제로 가입하게 됩니다. 해당 구분을 보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변경은 한 달에 1번만 이루어 지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3. 변경이 됐는지 확인하기.

변경이 되고 나면 위와 같이 [기본 요금제] 메뉴란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언제 신청을 했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인지와 이용요금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